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중 유혹의 기술

그들은 어떻게 우리를 유혹했을까

담배의 다이어트 효과, 침묵의 허니버터칩

홈쇼핑 완판행진

당신은 지금도 유혹당하고 있다

우리의 지갑을 여는 그들의 비법

EBS다큐프라임 2015년 회고 화제작

EBS PD 연세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1997년부터 EBS에서 근무

주로 영화,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관련일을 했으며

글로벌 부서에서 해외 콘텐츠 수급을 담당

2012년부터 2014년 까지 EBS국제다큐영화제 사무부국장 겸

수석 프로그래머로서 영화제르 진두지휘했다

영국런던대학교 골드스미스컬리지에서 매스커뮤니케이션 석사학위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과 박사 과정 중

현대의 커뮤니케이션 기술이 우리 마음 속 지도를

조금씩 바꾸어 놓고 있는 은밀하고도 무서운 현실에 주목했다

PR, 홍보, 프로파간다, 설득 등 그와 관련된 모든 것에

지속적인 관심을 쏟으려한다

대중을 존중하지 마라

그들의 마음을 훔칠 수 있다

플래시몹과 허니버터핍, 프로파간다와

포토샵 속에 숨어 있는 유혹의 기술

큰 선거 때만 되면 정치인들은 유권자의 마음을 얻기위해

애를 쓴다 그러나 유권자의 마음을 얻기란

쉽고도 어려운일아다 또 큰 선거가 다가온다 유권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애를 써야 할 사람들은

이 책에 소개된 창의적이고 흥미로운 대중유혹의 사례들로부터

그 답을 찾는 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쉽게 정얻을 수없는 정보와 통찰의 내용들은 활용하는 사람의 능력에

따라 그 가치가 크게 증폭될 수 있을 것이라 장담한다

수많은 기업과 조직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널리 알리기 위해 치열한 고민과 다양한 시도를 한다

하지만 훌륭한 커미뉴케이션이란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듣고 싶은 이야기를 하는 것아다

사람들이 듣고 싶어하는 이야기는 그들의 무의식 속 욕망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이 책의 저자는 너무도 잘 알고 있다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우너하는 모든 이들에게 일독을 권한다

현대의 미디어는 은밀하지만 강력한 영량력을 지니고있다

PR, 프로파간다, 신문, 영화, TV드라마, 다큐멘터리

사진, 등 대중을 유혹하는 설득 방식은 점점 다양해지고있다

미디어의 속살을 파헤치는 다큐멘터리 대중유혹의 기술은

쉽게 이끌리고 동요하는 현대인들의 자화상을 그려앴다

그로그램의 프리젠터로서 방송에서 다 하지 못한 이야기들을

담은 이 책을 당신에게 기꺼이 추천한다

+ Recent posts